약산성 폼클렌징 자극없이 클렌징해요~


약산성 폼클렌징 자극없이 클렌징해요~

오늘은 자극없이 클렌징하는 제품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제가 완전 악건성에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화장할 땐 물론이고 세안할 때도 엄청나게 고민이 많았어요 유명한 3초세안법도 해보고 세수하고 나서 기초제품 떡칠도 해보고 했는데 그 순간만 잠깐 촉촉하고 개선되진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약산성 폼클렌징 사용하면 자극도 덜하고 피부보호막을 지켜줘서 훨씬 좋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어서 부리나케 찾아봤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약산성 폼클렌징 제품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나왔어요. 이것저것 비교해보다가 결국 세바메드 제품을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약산성이라고 하면서 그냥 대충 PH 5정도로 맞추지만 세바메드는 PH농도를 5.5로 정확하게 맞춰서 생산한다고 하네요. 그런 부분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 게 좋아서 선택하게 됐어요.

다른 일반 클랜징폼은 피부보호막까지 같이 씻어내 버리기 때문에 피부 밸런스를 망가뜨려서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 건조한 만큼 주름!!!!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뭐 세균이나 이런 건 별로 와닿지 않는데 주름!!에서 완전 무서워서 ‘헉! 빨리 약산성 폼클렌징을 사야해!’ 했습니다ㅎㅎ

제품 용량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쓰다 보면 금방 쓸 테니 넉넉하게 더 주문하긴 해야겠지만 일단 용량부분은 엄청 만족했습니다.

PH농도 테스트를 해보려고 리트머스지를 준비했어요 산성이면 붉은색에 가까워지고 염기성이면 푸른색에 가까워진다고 하는데, 건강한 피부에 알맞은 PH 5.5 농도면 리트머스지가 노란색이 된다고 합니다. 준비한 리트머스지가 노란색이니 색이 변하지 않아야 되는 거겠죠?

정말로 테스트를 해보니 물에 젖은 것 때문에 살짝 진해진 것 말고는 색 변화가 없었어요! 아무리 봐도 노란색이니 정말 약산성 폼클렌징이 맞구나 싶었습니다. 이제 간단한 테스트는 끝났으니 직접 사용해보러 욕실로 Go!!

(이렇게 욕실에 놓고 사용중이에요^^) 주둥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손에다 펌핑하면 처음부터 거품으로 나와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손에 펌핑하니 새하얀 거품이 나옵니다~ 슬쩍 봐도 거픔이 조밀하고 단단해 보여요~

자세히 봐도 거품이 엄청 조밀하죠? 사용해보니 확실히 세안 후에 피부당김이 덜해졌고 세정력이 좀 약할 줄 알았는데 거품으로 얼굴에 롤링해주면 금방 말끔하게 지워지더라구요. 그냥 일반 폼클랜징 사용할 땐 세안하고 나면 얼굴이 울긋불긋해져서 진정을 따로 시켜줬어야 했는데 자극이 없어서 그런지 그런 현상도 없었구요.

지금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저 완전히 이거에 반했어요! 아직 짧은 기간 사용해본거지만 확실히 피부가 개선되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피부당김도 점점 줄어들고 있고, 촉촉해서 피지가 덜 나와서 그런건지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도 눈에 띄게 줄어들었어요. 세바메드 약산성 폼클렌징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원문내용보기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855414&memberNo=15853628&searchRank=61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