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클리어 페이스 클렌징 폼 2018. 15그램 뷰티 어워드 클렌징 부문 1위 수상
[CCTV뉴스=박지윤 기자] 독일 No.1 약산성 스킨케어 브랜드 세바메드 "클리어 페이스 클렌징 폼" 이 2018 15그램 뷰티 어워드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2018 15그램 뷰티 어워드는 올해 15그램과 함께한 500개의 뷰티 제품들을 17개 부문으로 분류하고 15그래머의 선호도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뷰티 고관여자인 체험단들이 직접 고른 제품만을 선별하여 공정하게 각 부문별 1위 제품을 선정하였다.
세바메드 클리어 페이스 클렌징 폼은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모든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피부가 극도로 민감한 사람들도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계면활성제 함유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 촉촉함을 계속 유지할 수 있으며 코코넛 오일 유도체인 특허 향균 성분 "Montaline C40" 이 외부 유해환경을 방어하여 트러블, 여드름 등과 같은 피부 문제를 완화하고 모공 속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
민감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 세안을 위해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적인 클렌징 아이템이다. 특히 세바메드 클리어 페이스 클렌징 폼은 5분 버블팩으로 사용 시 '박테리아가 10만개 이상이나 제거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큰 사랑과 호응을 얻었다.
2018 15그램 뷰티어워드 클렌징 부문 1위 수상 기념으로 현재 세바메드 공식 사이트 에서는 17일까지 클리어 페이스 클렌징 폼 구매 후 제품 리뷰 작성 시 5천원 할인 쿠폰 지급하며 추후 이벤트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