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세바메드 스포츠 월드에 이어 서울 신문사주최 2018년 하반기 히트 상품 인증
[CCTV뉴스=박지윤 기자] 세바메드는 우수한 상품과 소비자 재구매로 이어지는 만족도 조사에서 서울신문사 주최 2018년 하반기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는 좋은 상품은 고객들이 먼저 알아본다는 신념을 지닌 (주)프라나아이앤씨의 성적표이다. 작년 하반기에 우수브랜드 선정으로 여러 곳에 채택되어 바쁜 시간을 보냈던 세바메드 제품은 약산성(ph5.5)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돌려주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염된 공기와 겨울철 난방으로 인한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가 천연으로 뛰어난 우레아크림과 로션, 샤워 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은 남고 더러움만 닦이는 워시 제품군과 보습성이 뛰어난 로션과 크림 등을 비롯하여 기능성 (탈모방지, 염색으로 상한 머리를 회복, 비듬방지) 샴푸도 우수 상품임은 이미 검증된바 있다. 또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가는 여성청결제는 계속 매출상승곡선을 이어 가는 중이다.
특히 새로 출시된 데오드란트 형식은 Y존 부위포함, 겨드랑이나 무릎 뒤 에도 사용 가능하며 핸드백안에 휴대하기 편한 손안에 잡기 쉬운 사이즈로 사랑 받고 있다. 강점은 방충, 방취 효과와 향수 대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예년보다 더워질 올 여름엔 데오드란트 여성청결제가 빛을 발하리라 추측된다.
(주) 프라나아이앤씨의 임직원일동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샤워제품부터 오염된 공기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건강 지킴이를 자처하는 세바메드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 2019년에도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