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S트릴리온, 독일 No.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한국 세바메드’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사업 다각화 및 사업영역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TS트릴리온은 15일(월), 독일 No.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의 한국 공식 총판인 프라나아이앤씨(대표 최윤실)와 인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인수 협약식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TS빌딩에서 진행됐으며,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와 프라나아이앤씨 김영화 사장 등이 참석했다.





프라나아이앤씨는 전 세계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회사로, 지난 2008년 설립됐다. Beauty’에만 치우쳐 있던 코스메틱 분야에 ‘Healthy’의 가치를 반영, 아름다움부터 건강까지 생각하는 토탈 더마 코스메틱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프라나아이앤씨는 ‘세바메드’를 비롯한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살루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도스’의 한국 판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독일 천연 비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반디니’와 클리닝 브랜드 ’닥터베크만’ 등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팜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독일 IRI 리서치 메디시날 스킨케어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대중적인 메디컬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하며, 약산성(pH 5.5) 특징을 내세워 전 세계 126개국에 공식 수출 중이다. 벨기에, 스웨덴, 스페인 등 유럽에서 사랑받는 ‘세바메드’는 홍콩에서 1,000억 원, 대만 800억 원, 터키 700억 원의 판매 수익을 올렸으며, 코스트코 대만에서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 향후 중국에서도 매출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과시할 계획이다.





국내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면세점, 백화점, 약국과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 주요 인기 품목으로는 올리브영 및 롭스, 이마트에서 ‘세바메드’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한 여성청결제인 ‘인티메이트 워시’ 외에도 △인티메이트 워시 폼 △베이비 립 밤 △베이비 로션 △베이비 워시 등이 있다.





TS트릴리온은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목표로 미래 성장 동력인 코스메틱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국민샴푸 ‘TS샴푸’와의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향후 TS트릴리온은 ‘세바메드’의 국내 인지도 제고 및 사업 확장을 위하여 국내 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2JTH0WXJ5

Comments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